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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반조건.hwp [용량: 13 KBytes] 실적증명서.hwp [용량: 16 KBytes] 물품 사양서.hwp [용량: 72 KBytes] 견적공고(서가).hwp [용량: 17 KBytes]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중앙도서관 보존자료실 서가 구입 나. 납품장소 : 본 대학교(글로벌) 중앙도서관 다. 납품기한 : 2014년 2월 28일 라. 물품사양 : (붙임참조) 1) 양면6단 2연서가(플레인)(스타터+엔더로 구성) 20개 2) 북엔드(걸이형) 480개 마. 투찰금액 : 납품 및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액 표기(내역별 금액도 표기) 바. 낙찰자 결정방법 : 설계금액 이하 최저가격 투찰업체 사. 접수 기간 : 2014.2.24(월) 오전 11시 까지 아. 제출 방법 : 견적서 및 해당서류를 직접방문 제출(가천대학교 국제어학원507호 구매팀) * 반드시 견적서 1부, 실적증명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를 함께 제출. - 미제출시 입찰참가 자격을 박탈. - 견적입찰서는 날인하여 제출.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요건 을 갖춘 자 나. 공고일 현재 서울, 경기도내 소재지를 두고 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 대학에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로 서 단일계약(하도급 또는 공동시행 제외) 2천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3. 계약조건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낙찰자가 소정 기일(7일) 내에 계약을 체 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함.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100으로 하며,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다. 계약 체결 시 학교에 직접 방문하여야 하며, 검수절차 이수가 모두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라. 무상하자보수의 의무를 담보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5%에 해당하는 하자보수이행 보증금을 보증보험 증권(검수일로부터 1년)으로 제출하여야 함. 4.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나. 실적증명서(발주기관에서 발급한 원본 제출). <별지서식 1> 참조 : 타 양식 사용시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기간, 납품장소, 계약금액이 모두 표시 되어 있어야 함. 다. 견적서 1부.
붙임 : 1. 견적입찰공고 1부. 2. 물품 사양서 1부. 3. 실적증명서 1부. 4. 계약일반조건 1부. 2014 년 2월 19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