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성공회대학교]학습활동 적응력 높이기 위해‘교육·학습박람회’개최

닉네임
김영애
등록일
2014-03-24 11:25:36
조회수
6481
첨부파일
 [보도자료]성공회대, 학습활동 적응력 높이기 위해 ‘교육·학습박람회’ 개최_2014.03.24.hwp (58880 Byte)
“당신의 대학생활을 응원합니다!”
성공회대, 학습활동 적응력 높이기 위해‘교육·학습박람회’개최


성공회대학교(총장 이정구)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교육과정 소개 및 일대일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학습박람회’를 오는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새천년관 지하1층 예약실에서 진행한다.

교육·학습박람회는 부·복수전공, 연계전공 등 특별과정 의무화로 교육과정이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각 학과에 대한 이해도 향상 및 타 학과에 대한 관심 유발을 통해 학습동기를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성공회대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편입생들에게는 학습활동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기 위해 폭넓고 자세한 교육과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재학생들에게는 학점관리에 국한된 학습계획에서 벗어나 진로에 맞는 다양한 학습활동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각 학과 담당직원은 13개 전체학과의 교육과정을 학습하여 학과와 학과를 연계한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편, 박람회에 참가해 상담 받은 학생들에게는 학생식당 라면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현택 교무처장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있지만 이는 대학생활 적응을 위한 프로그램 중심으로 짜여져 있어 학교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심도있게 이해하고 학습계획을 세우기에는 한계가 있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신·편입생뿐만 아니라 재학생들도 다양하고 복잡한 교육과정을 올바로 이해해 학습계획을 보다 효과적으로 세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작성일:2014-03-24 11:25:36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