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우송정보대학]뷰티디자인학부,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 에서 대상등 수상

닉네임
박인성
등록일
2014-06-24 15:18:21
조회수
15957
- 1,500명 참가 대회서 대상 등 26개의 메달 수상하며 두드러진 활약

우송정보대학(총장 김선종) 뷰티디자인학부 메이크업전공 학생들은 6월 21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는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주최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에 참가했다.



이 날 콘테스트는 전국 대학의 뷰티 관련 학과와 뷰티아카데미, 뷰티 관련 고등학교 등 최고수준인 선수 1,500여명이 참가했다. 메이크업 8개 종목 브라이달메이크업, 패션쇼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캐릭터메이크업, 바디아트, 아트마스크 분야에서 열띤 경연이 펼쳐졌다.

바디페인팅에서 전지환 학생이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브라이달과 패션부분에서 임현지 학생, 정연경 학생이 금상을 획득하였다. 은상에 조금별(패션), 최재원(패션), 동상에 최서진(브라이달), 김수정(패션), 문하영(환타지), 김은진(캐릭터), 조성아(패션), 정예솔(캐릭터), 장려상에 전한별(브라이달), 서재은(패션), 우가영(패션), 진성은(환타지), 유광선(캐릭터)등 총 26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우송정보대학 뷰티디자인학부의 현장실무와 개인역량증진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학생들이 이번 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었으며 뷰티 특성화 학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정지영 뷰티디자인학부 교수는 “이번 콘테스트 수상 등의 활약으로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감각을 지닌 뷰티 디자이너들이 양성되고 있다는 것이 입증됐다. 앞으로도 창의적 실용교육에 집중할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작성일:2014-06-24 15:18:21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