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우송정보대학]뷰티디자인학부, ‘캡스톤 디자인 졸업작품전’ 개최

닉네임
박인성
등록일
2014-07-16 11:17:06
조회수
11319
- 산업체와의 공동 디자인, 제작을 통한 창의적 작품을 선뵈다

우송정보대학(총장 김선종) 뷰티디자인학부는 15일 오후 2시 테크노디자인센터 2층 전시실에서 김선종 총장과 교무위원, 담당교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캡스톤 디자인 졸업작품 경진대회를 열었다.



이번 캡스톤 디자인 졸업작품전은 단순히 재학생들의 결과물이 아니라 산업체와 공동으로 디자인, 제작, 연구를 통한 결과로서 다양함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들로 구성됐다.

학생들의 자발적 학습을 유도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한 발전 및 성장의 계기를 마련하고자한 캡스톤 디자인 졸업작품전은 각 전공간의 개성과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자리가 됐다.

캡스톤디자인(Capstone Design)이란 학생들이 실제 현장에서 부딪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대학에서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작품을 기획, 설계, 제작하는 전 과정을 경험토록 해 창의력과 실무능력을 배양하여, 산업 현장의 수요에 적합한 인력을 양성하는 종합설계 교육과정이다.




이날 졸업작품전은 김선종 총장의 축사와 전공별 시상이 진행됐으며, 헤어전공 대상 방가윤(2학년) 학생을 비롯한 33명의 학생들이 수상을 했으며, 산업체 측에서는 준오헤어, 루나헤어, 꾸어퍼스트, 최가을헤어, 리챠드프로헤어, 아이디헤어, 라뷰티코아, 마샬헤어, 뷰티뱅크, 르본상사, 나비by 헤어뉴스등이 참여했다.
작성일:2014-07-16 11:17:06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