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경주대학교] 경주대학교산학협력단 관광분야 필로스 호텔 및 투어디지탈과 산학협력체결

닉네임
경주대학교
등록일
2014-09-24 14:49:24
조회수
7598
경주대학교산학협력단 관광분야 필로스 호텔 및 투어디지탈과 산학협력체결



경주대학교산학협력단은 22일 (주)버티비전(호텔필로스) 및 (주)투어디지탈과 국내 관광산업 분야 발전과 관련하여 산학협력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경주대는 7+1 해외학기제 등 국제화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시키며, 동시에 관광산업에 대한 현장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영남권의 관광산업 발전에 특별한 기여를 하고 있는 경주대는 경주를 중심으로 하는 관광권과 포항을 중심으로 하는 산업권의 상호 연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는 차원에서 포항에 소재하는 필로스 호텔과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 이번 산학협력 체결을 추진한 김동욱, 이호기 교수는 “양 기관은 관광산업 분야의 학생취업 알선 및 지원, 인력기술 교육 및 교류, 정보 및 자료 교환 등에 관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하였다.”고 밝혔다. 경주대 산학협력단장은 “우리대학의 관광분야 학과에서 배출되는 인재가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우수한 기업에서 일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산학협력"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년취업난의 해소와 양 기관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필로스 호텔은 포항을 대표하는 5성급 특급호텔로서 서울/수도권에 특급호텔, 정규 골프장, 외식기업 등 서비스산업 관련 계열사를 운영하는 우리나라 환대산업(Hospitality Business)의 대표적 업체이며, (주)투어디지탈은 서울과 제주지역에서 펜션포탈 및 렌트카 서비스 부문에 특화된 국내여행알선 전문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작성일:2014-09-24 14:49:24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