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방송통신대] ‘성공하는 직장인의 기술 A to Z’무료로 배워볼까?

닉네임
한국방송통신대
등록일
2014-09-29 08:55:50
조회수
7201
첨부파일
 [이미지] 프라임칼리지 재직자기초과정 포스터.jpg (179998 Byte)
‘성공하는 직장인의 기술 A to Z’무료로 배워볼까?
- 방송통신大, 오는 1일부터‘재직자기초과정’ 운영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이하 방송대) 프라임칼리지가 사회 초년생들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직장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재직자기초과정>을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상반기에 운영했던 ‘직장인의 출발기술’ 강좌를 바탕으로 직업기초능력에 대한 내용들을 보완했다. 이에 직무능력 향상과 경력개발 노하우가 아직 없는 사회초년생부터 재직자, 예비 직장인들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과목은 기존의 <직업의식과 직업윤리>, <직장매너>, <직장인 글쓰기>, <직장인 말하기>를 바탕으로 <사회초년생을 위한 경력개발입문서> 등 사회초년생들이 처음 직장생활을 시작할 때 유용한 과목들을 추가로 편성했다.

이외에도 직무 역량 쌓기의 노하우를 알려줄 <시(時)테크>, <지(知)테크>, <인(人)테크>를 비롯해 비즈니스 이미지와 매너를 익힐 수 있는 <사회생활매너>, <고객응대매너>, <글로벌매너>, 최신 산업동향과 모바일 트렌드를 소개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트렌드1> 까지 총 12개의 과목이 개설된다.

프라임칼리지 이동국 학장은 “매해 운영하는 재직자기초과정이 사회 초년생들과 선취업후진학 학습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금번 학기부터는 수강생의 수요를 반영해 최신 산업동향을 바탕으로 한 비즈니스 과목과 사회 초년생을 위한 직장노하우를 전수할 과목을 추가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11월 30일까지 프라임칼리지 허브대학 홈페이지 (http://hub.knou.ac.kr)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방송대 프라임칼리지 (02-3668-4435~6)로 하면 된다.

*일부 교과목은 11월에 개강 예정
작성일:2014-09-29 08:55:50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