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 경동대학교 ♥ 인도네시아 UPI 대학과 교류협력 추진

닉네임
이영훈
등록일
2014-10-23 21:08:21
조회수
7507
첨부파일
 20141023 경동대학교 보도자료-인도네시아 UPI 대학.jpg (112699 Byte)
경동대학교(총장 전성용)와 인도네시아 UPI 대학은 경동대 양주 Metropol Campus 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어 교육센터 설치, 한국어 교사파견, 대학 간 연구역량강화, 교환학생 교류 및 유학생 유치에 대한 대학 간 협의를 추진하였다.

이번에 방문한 UPI 대학의 언어예술대학 학장(Dr. Didi Sukyadi) 일행은 경동대 디자인학과와 ▲ UPI대학의 디자인대학 설치에 따른 정보교류 ▲ 디자인 교육사업 추진 ▲ 학생교류 및 디자인 전시 등 상호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협의하였다.

디자인학과 박현욱 학과장은 “인도네시아 UPI대학 학장 일행의 방문을 통해 앞으로 대학간 MOU 체결은 물론 대학 간 교류 협력을 통해 상호이해와 국제화 시대의 전문 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동대 디자인학과는 국내 유수의 디자인 관련 회사와 취업보장형 산학연계를 맺고 있으며, 매년 산업체의 현장 요구를 수용하여 산학연계형으로 교육과정을 개편하여, 현장에서 재교육이 필요 없는 현장실무형 인재 육성을 위해 실습교과의 비율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따라서, 그간 배출된 졸업생들은 해외와 국내 유수의 디자인 회사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쳐가면서 두루 활동하고 있다.
작성일:2014-10-23 21:08:21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