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동명대] 학생들 전국규모 공모전 등 수상 러쉬

닉네임
김선협
등록일
2014-12-03 09:32:29
조회수
9778
동명대 학생들 전국규모 공모전 등 수상 러쉬

동명대(총장 설동근) 재학생들이 전국 규모 공모전 등에서 최근 연일 수상 러쉬를 이루고 있다.

한국로지스틱스학회 추계 전국 대학생 논문대회에서 ‘부산항 볼륨 인센티브 제도가 컨테이너 환적물동량에 미치는 영향’ 주제의 논문을 제출한 강주민 문정환 이종삼 진슬기 학생이 우수상을,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는 화종별 영향력 분석’ 주제의 논물을 제출한 학생들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방송영상학과 3학년 (서은비 이민희 함유민) 학생팀은 여성가족부의 2014여대생커리어개발지원사업서포터즈프로그램아이디어전국공모전에서 ‘여대생 창업과정, 맞춤형 Self-Leadership 캠프’프로그램아이디어로 최고상인 대상(여성가족부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학생들은 창업,리더쉽, 영어 능력이 3가지에 초점을 맞추어 구성하여 여행 놀이와 같은 재미 요소를 곁들여 호평을 받았다.

건축 디자인대학에서는 실내건축학과 3학년 김지수 박배성 학생이 한국청소년시설환경학회 주최 ‘2014년 국제 청소년 공간대전 학생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건축공학과 4학년 허정훈 김재훈 학생은 ‘나노슬래그와 알칼리자극제를 활용한 신구콘크리트 접합 기술에 관한 역학적 특성에 관한 연구’로 한국건축시공학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산업디자인학과에 재학중인 장수빈 학생은 제2회소방산업우수디자인공모전에서 안전행정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작성일:2014-12-03 09:32:29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