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서종예] 국민 걸그룹 ‘에이핑크’ SAC 입학식에 등장한다

닉네임
SAC
등록일
2015-02-06 15:00:49
조회수
7189
첨부파일
 축하공연-에이핑크.jpg (28135 Byte)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입학식 축하무대에 오른다.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가 오는 2월 23일 오후 3시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하는 SAC 입학식에 에이핑크가 참석해 축하무대를 꾸민다.

매년 서종예 입학식에는 B1A4, 다비치, 비스트, 소녀시대, 김연우, 류승룡 등 가수들이 대거 참석해 화려한 축하무대와 다채로운 행사들을 진행해 이색적인 입학식이라 주목받아왔다.

입학식 축하무대에 오르는 에이핑크는 지난 2011년 데뷔 후 m.net 아시안 뮤직어워드 여자신인상,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아이돌뮤직 신인상, 골든디스크 신인상 등을 휩쓸었으며, 이후 ‘Mr.Chu, NoNoNo, LUV’ 등으로 인기를 얻고 올해 서울가요대상 본상과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그룹가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 멤버 윤보미는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민낯을 보이며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등장해 예능계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SAC예술상에는 ‘왔다!장보리’의 연민정 배우 이유리, 현빈 주연 영화 ‘역린’의 이재규 감독, 영화 ‘7번방의 선물’의 이환경 감독, ‘Steve J & Yoni P’ 의 디자이너 요니P, 극단 ‘인혁’대표이기도 교수가 수상한다.

이날 행사 사회는 서종예 방송MC쇼호스트학과 교수인 아나운서 김병찬과 연기예술학부 교수인 배우 이인혜, 스트릿댄스학과 교수인 배우 박재민이 맡는다. 축하공연으로는 에이핑크 이외에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인 영지(버블시스터즈), 이지영(빅마마), 박원(원모어찬스)과 음악예술학부 교수인 테너 김남두, 이정원 그리고 방송댄스학과 교수인 정진석, 이재연 등이 공연을 펼친다.

또한 m.net 댄싱9에 출전했던 서예종 무용예술학부의 김솔희, 소문정과 tvN 코리아갓탤런트에 출연했던 주민정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진행된다.

한편,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교육부 산하 4년제 학점은행 학사기관으로 방송영화, 연기, 공연제작콘텐츠, 음악, 실용음악, 패션, 뷰티, 패션모델, 무용, 방송예능, 디자인예술학부 등 11개 학부로 구성되어 있다.
작성일:2015-02-06 15:00:49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