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서종예] 서울종합예술학교 2015 졸업식 성료

닉네임
SAC
등록일
2015-03-03 11:39:17
조회수
6817
첨부파일
 그림1.jpg (39007 Byte)
2003년 개교해 올해 12주년을 맞은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가 지난 2월 23일 오전 11시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5학년도 졸업식을 개최했다.

무용예술학부 스트릿댄스학과의 공연과 연기예술학부의 뮤지컬 렌트 ‘La Vie Bohème’ 등 축하공연으로 진행된 이날 졸업식에서는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졸업생들에게 수여되는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거창국제연극제집행위원장상(위원장 이종일)에는 연기예술학부 문성현, 박준홍, 박찬희, 신동길이 한국영상예술인협회장상에는 공연제작콘텐츠학부 이지영, 김수윤이 수상했다. 영화제작가협회장상에는 방송영화제작학부 이준희가 한국현대무용진흥회장상에는 무용예술학부 이주연, 임성은이 한국음악협회이사장상에는 음악예술학부 최은숙이 수상했다. 이어 한국패션협회장상에는 패션예술학부 유하림, 한국모델협회장상에는 패션모델학부 김신애가 수상했으며, 대한음악치료학회장상에는 김성경,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장상에는 뷰티예술학부 박소현, 차원, 강혜원이 수상하는 등 총 35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졸업식에는 거창국제연극제집행위원장인 이종일 위원장, 한국문화예술교류협회 장유리 이사장, 한국음악협회 이철구 부이사장, 금천교향악단의 신지훈 악단장, 한국오페라애호협회의 박정규 회장, 대한음악치료합회의 남미숙 학회장, 한국실용음악협회 이예영 협회장,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한국네일예술교류협회 이은경 회장 등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옆에 위치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교육부 산하 4년제 학점은행 학사기관으로 방송영화, 연기, 공연제작콘텐츠, 음악, 실용음악, 패션, 뷰티, 패션모델, 무용, 방송예능, 디자인예술학부 등 11개 학부로 구성되어 있다.
작성일:2015-03-03 11:39:17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