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입찰 참가 자격
입찰참가업체는 다음 각 항(가~바)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가. 입찰마감 전일까지 위생(청소)용역에 대한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나. 최근 3년 내 관공서 또는 교육연구시설의 미화용역이행실적
(단일계약금액 년간 5억원 이상)이 있는 업체
다. 경기도 및 서울에 사업장 주소재지가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마. 국내 신용평가회사들의 기업신용등급 B급이상
바. 공동참여 불가함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
가. 낙찰자 선정
- 입찰 총액으로 결정하는 입찰입니다.
-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에 이하로 가장 근접한 입찰금액을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하여야 합니다.
다. 최초 낙찰자가 계약하지 아니하면 차순위 낙찰자와 계약합니다.
라. 입찰의 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따름
4.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제출 장소(우편에 의한 입찰참가 불가)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1부
마.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미화용역실적증명서 1부
사. 위생(청소)관리용역업 신고증 1부
아. 견적서 1부
5.입찰보증금
용역견적금액(총산출금액)의 100분의 5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6.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용역입찰의 참가자는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2015년도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응찰할 수 없 으며, 2016년 최저임금 인상율을 반영하여야 합니다.(2015년의 경우 7.1% 인상)
나. 낙찰된 업체는 계약 시 까지 미화용역 실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분은 우리학교의 계약조건, 현장설명서, 미화용역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 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 지 않습니다.
마. 미화업무안내 : 한신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031-379-0083)
미화입찰안내 : 한신대학교 사무처 행정지원팀(☎031-379-0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