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한신대학교] 수강용 가구 구매 입찰공고

닉네임
고영삼
등록일
2016-06-03 16:22:50
조회수
2500
첨부파일
 2016-005 수강용 책걸상 구매입찰.zip (511978 Byte)
공고번호 : 제2016-05호

한신대학교 수강용 가구 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신대학교 수강용 가구 구매 입찰
나. 입찰방법 : 총액입찰(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
다. 입찰내역
1) 1인용 수강용 책상(650*450*730) :1,400개
2) 수강용 의자(490*530*790) : 1,400개
3) 기존 집기 폐기 포함

2. 주요 일정
1) 현장설명회 2016.06.13.(월) 10:00 장공관 3층 1318(현장설명회 서식제출)
2) 입찰등록 2016.06.14.(화) 13:00~15:00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방문접수)
3) 입 찰 2016.06.16.(목) 13:00~ 장공관 3층 1318
4) 납품기한 2016.07.29.(금) 납품장소(60주년기념관,만우관)

3.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친환경인증서 또는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ISO14001)가 있는 업체
다. 최근 3년간(공고일기준) 대학(전문대학포함) 수강용 가구 단일납품실적 2억원이상인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석 업체 한하여 입찰참여 가능

4. 입찰등록제출서류
가.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위임장 및 신분증 1부.

나.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2) 1부
2) 확약서(서식3)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4)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5) 위임장 및 신분증 1부.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7) 친환경인증서 또는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 1부.
8) 납품실적증명서(서식4) 1부.
9) 가격제안서 1부.

5.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한다.

6. 입찰보증금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 제출

7. 품질 및 하자보증
가. 하자 담보 책임 기간은 납품완료일로부터 2년으로 하며, 사용과정에서 불량 제품 발견 시 즉시 교체해 주어야 한다.
나. 납품 및 설치 시 경미한 문제 및 설치 여건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이를 수정 제작하여 설치하여야 한다.
다. 가구의 사용연수(10년)동안은 수리 및 유지보수를 위한 관련 부품 일체를 보유하여 우리 대학의 요구가 있을 경우 유, 무상으로 지체없이 공급하여야 한다.

8.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물품규격서, 입찰유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등록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입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은 본대학 행정지원팀(031-379-00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입찰관련 서식 1부.

2016. 06. 03

한신대학교 총장
작성일:2016-06-03 16:22: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