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명지전문대학] [긴급] 사회교육관 커피전문점 위탁관리 운영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1-13 16:34:43  |  icon 조회: 141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긴급]명지전문대학 사회교육관 커피전문점 위탁관리 운영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입찰금액 : 위탁시설 사용료

2. 위탁관리 내역
커피전문점 위치 : 사회교육관 지상2층 필로티 일부 (약 20㎡)
위탁기간 : 2017.02.01 ~ 2018.01.31
비고 : 커피전문점 앞 야외 휴게실 (137㎡) 관리 포함

3. 일정 및 장소
○현장설명회 : 2017.01.17(화), 14:00 명지전문대학 본관 2층 세미나실
○입찰참가등록 : 2017.01.19(목), 09:00 ~ 16:00 까지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팀
○가격입찰 : 2017.01.20(금), 09:00 ~ 13: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개찰 : 2017.01.20(금), 13:10 ~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현장설명회(2017.01.17, 14:00)에 참가한 업체
○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8호의 “휴게음식점” 영업신고 및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본사)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1.19(목)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1.19(목) 09:00부터 16: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팀에 직접 제출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④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⑤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⑥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⑴ 입찰보증금(현금) 입금 시 계좌 : 하나은행 230-910004-81804(예금주 : 명지전문대학)
⑵ 입찰보증금(현금) 입금 시 필히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또는 법인명)로 입금하고,
입금 시 거래한 해당 은행의 입금확인서(사본 및 기타 확인서 대체 불가)와
입찰보증금 반환계좌지정 및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참가등록이 가능함
⑶ 입찰보증금(현금)은 입찰 종료 후 30일 이내에 지정한 계좌로 반환함(낙찰된 업체가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 제외)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1-13 16:34:43
1.235.87.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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