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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긴급][명지전문대학] 공학관 공간조정에 따른 환경개선 공사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1-24 16:16:00
조회수
1604
첨부파일
 00. 전자입찰공고 제2016-151호.pdf (60591 Byte)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긴급]명지전문대학 공학관 공간조정에 따른 환경개선 공사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2. 공사내역 : 세부내역 [붙임 5] 물량내역서 참조

3. 공사기간 : 2017.02.03(금) ~ 2017.02.20(월)

4. 일정 및 장소
현장설명 : 2017.01.26(목), 10:00 ~ 본관2층 세미나실
입찰참가등록 : 2017.01.31(화), 09:00 ~ 16:00 까지 본관 1층 총무팀
가격입찰 : 2017.02.01(수), 09:00 ~ 13:00 전자조달시스템 (www.starbill.co.kr)
개 찰 : 2017.02.01(수), 13:10

5.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에 따른 전문공사 시설물유지관리업 보유 업체
○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상의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천 및 경기지역인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합병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실이 없는 업체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6.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1.31(화)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완료
※ 명지전문대학에 기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1.31(화) 09:00부터 16: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팀에 직접 제출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③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④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⑤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와 입찰보증금 납부·반환 계좌지정 및
서약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7. 대금지급 : 공사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1-24 16: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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