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재공고] 교육용 VR 실습기자재 구입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납품기한 : 2017.02.17(금) ○ 대금지급 : 물품 납품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구입내역 : VR 실습장비(기어360) 등 4품목(26점) / 붙임 2(구입 사양서) 확인 3. 일정 견적제출기한 : 2017.02.03(금), 11:00 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계약상대자선정 : 2017.02.03(금), 11:10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5. 유의사항 ○ 본 구매는 각종 납품 경비 및 세액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