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김포대학교]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업체 선정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2-02 10:10:36  |  icon 조회: 1588
2016-60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업체 선정
나. 내용 : 첨부참조 (제안요청서(사양 등))
다.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설계금액 : 일금이천오백만원정(₩25,000,000원)
마. 입찰참가신청마감 및 투찰 : 2017. 02. 06.(월) 11:00 마감, 투찰시간 11:30-12:30, 스타빌
바. 제안서제출 : 2017. 02. 06.(월) 14:00, 본관 1층 사무처
사. 제안서발표 및 평가 : 2017. 02. 06.(월) 15:00, HOPE관 2층 회의실

2. 참가자격 : 최근 3년간 대학 및 공공기관 등 5천만원 이상의 행사실적(OT, 축제 등)이 있는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76조에 의한 유자격자

3. 평가방법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업무진행 : 제안서접수 → 평가(P/T)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가격협상 → 최종낙찰자 선정

4.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세액포함)의 5/100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서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하되, 낙찰자 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됩니다.

5.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스타빌 이용)
나.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이 다를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1부(스타빌)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스타빌)
라.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각 1부(스타빌)
마. 입찰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스타빌)
바. 시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스타빌)
사. 제안서 작성 서류 제출(사무처로 직접제출)
아. P/T 자료 11부 당일 사무처 제출(사무처로 직접제출)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2-02 10:10:36
1.235.87.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