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인쇄용 소모품(복사용지, 잉크) 구입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견적서 제출 ○ 납품기한 : 2017.02.21.(화) ○ 대금지급 : 물품 납품 검수 완료 후 15일이내 지급 2. 구입내역 첨부문서 참조 3. 일정 견적제출기한 : 2017.02.15(수), 13:00 까지 계약상대자선정 : 2017.02.15(수), 13:10 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추정금액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