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명지전문대학] 2017학년도 입학식 무대설치 및 진행 용역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2-14 10:58:39  |  icon 조회: 1862
첨부파일 :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2017학년도 입학식 무대설치 및 진행 용역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행사일자 : 2017.02.28(화)
- 무대설치 완료일 : 2017.02.27.(월), 13:00 까지
- 행사 전일[2017.02.27(월)] 리허설 1회 이상 진행
○ 행사장소 : 예체능관 체육관 - [붙임 2] 체육관 도면 참조
○ 대금지급 : 용역 수행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과업내용 : 상세내역 과업지지서(붙임 1) 참조
○ 행사무대(구조물) 설치 및 철거
○ 조명, 음향, 악기, 영상 장비 설치 및 철거(장비 운영인력 포함)
○ 현수막 및 안내판 제작(기획, 디자인, 인쇄 등)/설치/철거
○ 행사 관련 안전관리
○ 기타 행사 운영에 필요한 제반사항

3. 일정
○견적제출기한 : 2017.02.16(목), 14:00 까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www.starbill.co.kr)
○계약상대자선정 : 2017.02.16(목), 14:10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www.starbill.co.kr)


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5. 유의사항
○ 행사진행(무대설치, 조명, 음향, 악기, 영상장비, 현수막 및 안내판 제작, 인건비 등)경비
및 세액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갑”과 “을”의 인지세 납세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전자견적은 우리 대학의 학사일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2-14 10:58:39
1.235.87.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