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로부터 5년 이내 서울,경기지역 4년제 대학교 개인정보영향평가
구축실적이 2건 이상인 업체(주관 사업자 실적만 인정=>컨소시엄 참여,
일부 참여 실적 등은 불인정)
- 행정자치부로부터 개인정보 영향평가기관으로 지정된 업체
- 최근 5년간 명지대학교와 분쟁, 계약포기 사실이 없는 업체
2)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3.16. 09:00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별첨1 참조)
※ 기 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3.16. 09:00부터 16: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mju.ac.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을 하여야 하며 아래의 입찰참가등록서류를 스캔
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등록시 파일로 첨부하여야 함
(서류가 누락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지지 않음)
① 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1 참조) 1부
② 사업자등록증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원본대조필) 1부
④ 개인정보영향평가 구축실적증명서(발급처 전화번호 기재) 각 1부
⑤ 이행각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2 참조) 1부
⑥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⑦ 개인정보 영향평가기관 지정서(원본대조필) 1부
⑧ 국세 완납 증명원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⑨ 지방세 완납 증명원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⑩ 입찰금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증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