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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명지전문대학] 행정용 소모품 구입 단가계약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3-15 17:24:03
조회수
232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행정용 소모품 구입 단가계약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18.02.28.

2. 구입내역 및 구입예정 수량 : 행정용 소모품 295종 / 붙임 1(행정용 소모품 구입예정 내역) 확인

3. 일정 및 장소
입찰참가등록 : 2017.03.24(금), 09:00 ~ 17:00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팀
입찰 : 2017.03.27(월), 09:00 ~ 14: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개찰 : 2017.03.27(월), 14:10 ~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4. 계약대상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입찰금액 산출방법
○ {각 품목별 구입 예정량*단위(개, BOX 등)당 단가}의 합
○ 품목별 단가는 운반비, 하역비 및 세액 등 구입관련 비용 일체 포함

5.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6.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3.24.(금)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3.24(금) 09:00부터 16: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팀에 직접 제출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④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⑤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⑥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3-15 17:2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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