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명지전문대학] 교육용 실습재료(소모품) 구입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3-30 11:24:28  |  icon 조회: 217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교육용 실습재료(소모품) 구입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납품기한 : 2017.04.28(금)

2. 구입내역 : 복사용지(A4) 등 1,696품목(18,582점) / 붙임 1(구입 품목) 확인]

3. 진행일정
○ 입찰참가등록 : 2017.04.06(목), 09:00 ~ 17:00
○ 입 찰 : 2017.04.07(금), 09:00 ~ 15:00
○ 개 찰 : 2017.04.07(금), 15:10 ~

4.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4.06(목)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4.06(목) 09:00부터 17: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팀에 직접 제출(“★”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③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④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⑤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3-30 11:24:28
1.235.87.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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