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정기간행물 납품업체 선정의 건 나. 내 용 : 붙임참조 다. 선정방법 : 일반경쟁 라. 계약기간 : 2017.04.~ 2018.03. - 견적서 제출기한 : 2017.04.18. (화), 14:00 까지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2. 참가자격 가. 대학도서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납품률은 100% 및 납품기간 2주 이내 일 것 다. 교환, 반품 및 환불 등 사후 관리 철저한 업체 라. 납품후 매주(주간) 또는 매월(월간) 납품서 첨부할수 있는 업체 3. 업체결정 - 공고에 참가한 업체 중 우리 대학 예산범위 대비 최저가를 제시한 업체 4.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나. 견적서 1부(밀봉하여 제출) 붙 임. 정기간행물 구입예정 목록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