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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전문대학][긴급]2017년도 명지전문대학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4-13 17:51:10  |  icon 조회: 234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017년도 명지전문대학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 입찰방법 : 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제한경쟁 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총액기준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

2. 보험 내역
○ 가입기간 : 2017. 04. 30. ~ 2018. 04. 29.(1년)
○ 가입대상 : 본교 교직원 345명(교수, 직원, 계약직원 및 조교)
세부사항 첨부된 공고문 참조

3. 입찰일정
입찰공고기간 : 2017.04.13.(목) ~ 04.19(수)본교 홈페이지 및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 : 2017.04.19(수), 09:00 ~ 16:00 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입찰 : 2017.04.20(목), 09:00 ~ 13:00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개찰 : 2017.04.20(목), 13:10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해야 함,
○ 보험업법 제4조(보험업의 허가) 또는 기타특별법에 의거하여 보험(공제포함)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본사에 한함
○ 공고일 기준 금융감독원 공시자료 지급여력 비율 100% 이상인 업체
○ 보험회사는 2014년도 금감원 민원평가등급 3등급 이내(대표사 및 참여사 포함)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 공동수급(컨소시엄 구성) 방식 참여 시
① 대표사 및 참여사는 상기 입찰참가자격 항목을 충족하여야 함
② 공동수급협정서(주관사 기록) 1부.
공동수급 시에는 2개 업체 이내로 구성(행정 및 상담 관련 업무는 주관사가 담당)
③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④ 공동수급으로 입찰 참가 시 대표사가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4.19(목)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4.19(목) 09:00부터 16: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팀에 직접 제출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보험업 등록증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④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⑤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⑥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4-13 17:51:10
1.235.87.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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