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명지전문대학] 교육시설 상반기 물탱크 청소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5-24 14:53:27  |  icon 조회: 2047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2017년 상반기 교육시설 물탱크 청소 용역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용역기간 : 2017.06.30.까지

2. 수행내역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3. 일정
견적제출기간 : 2017.05.29.(월) 15: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계약상대자선정 :2017.05.29.(월) 15:1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4. 수행내역 : 세부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5. 업체선정 방법 : 추정금액 이하로 전자 견적서 제출한 업체 선정

6. 유의사항
○ 2017년 상반기 교육시설 물탱크(고가수조∙저수조)청소 용역에 대한 견적서를 부가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업체에 한하여 추가견적 후
최종 선정합니다.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5-24 14:53:27
1.235.87.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