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명지전문대학 교육시설 블라인드 보수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보수내역(붙임자료 : 과업지시서 및 세부내역 참조)
○ 보수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주간
2. 일정 및 장소
현장설명 : 2017.05.29(월), 14:00 명지전문대학 본관2층 세미나실
견적제출기한 : 2017.05.30(화), 14:00 까지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계약상대자선정 : 2017.05.30(화), 14:10 ~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3. 전자견적 첨부서류
○ [붙임 3]물량내역서에 단가를 기입한 최종 산출내역서(전자 견적서)
○ 사업자등록증 1부
○ 통장사본 1부
※ 첨부서류 제출방법 : 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 제출 시, 온라인으로 파일 첨부
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추정금액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5. 대금지급 :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