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등록업체에 한해 제안설명회 실시 후 기술(80%) 및 가격(20%)평가를 거쳐
기술평가점수가 기술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적격자 중 기술 및 가격평가점수가 최고점인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을 기준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10일
이내 계약체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협상적격자)와 협상
5)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참가등록 절차
①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 제안요청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해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단일 원도급 계약건 유사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실이 없는 업체
○ 금융불량 및 세금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명지대학교와 분쟁, 낙찰포기 또는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사업자
② 입찰참가등록 절차 : 2017.06.07. 09:00부터 16:00까지 반드시 아래의 입찰참가
등록서류 일체를 명지대학교 구매관재팀에 직접 제출 후“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 제출처 :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창조관 6층 사무지원처 구매관재팀
[ 입찰참가등록서류 ]
1. 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붙임 2. 참조) 1부
2.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3. 실적증명서 1부
- 관련 협회 발행분 또는 발주처 실적증명서(발주처 직인 필)
- 세금계산서 또는 계약서 사본 불인정
4. 제안서 및 발표자료 각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 제안서 및 발표자료 표지에는 원본과 사본(원본대조필 직인 필)을 구분하여 표시
하여야 하며, 원본과 사본이 상이한 경우 원본의 내용이 우선함
5. 제안서 및 발표자료 파일이 수록된 CD-ROM이나 USB
6. 가격입찰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붙임 3. 참조) 및 세부견적서(자사양식) 각 1부
- 밀봉 날인하여 별도 제출
7. 확약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붙임 4. 참조)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인감날인, 원본대조필)
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10.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생략)
11. 위임받은 경우 위임장(인감날인, 업체 소정양식)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부
- 서류 유효기간이 공고일을 포함하여야 하며, 체납된 사실이 없어야 함
13.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납부확인서
(입금증)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본 입찰은 현장입찰(직찰)로서 입찰공고만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하고 추후 입찰진행은 모두 오프라인 현장에서 진행합니다.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