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명지전문대학] 교육용 전산기자재(컴퓨터 본체,iMAC,노트북) 임차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6-05 17:19:43  |  icon 조회: 1824
첨부파일 : -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교육용 전산기자재(컴퓨터 본체, iMAC, 노트북) 임차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제안평가 적격심사를 통해 평가위원별 종합 산술 평균한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기술적격자로 결정
‣ 기술적격자로 선정된 업체(1인 이상)의 입찰가격을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입찰가격 : 임차금액, 유지보수비, 부가세 및 각종 경비를 포함한 총액
○ 납품·설치 기간 : 2017.07.01. ~ 2017.08.31.


2. 임차내역 : 컴퓨터 본체 등 3품목(1,323점) / 상세내역 및 조건은 붙임 1(제안요청서) 확인


3. 일 정
○ 현장설명회 : 2017.06.12(월), 14:00 ~ 명지전문대학 본관 2층 세미나실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17.06.19(월), 09:00 ~ 17:00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
○ 입찰가격 투찰 : 2017.06.20(화), 09:00 ~ 13: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 제안평가(발표) : 2017.06.20(화), 14:00 ~ 명지전문대학 본관 3층 대회의실
○ 입찰가격 개찰 및 낙찰자 선정 : 2017.06.21(수), 10: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 임대(렌탈) 서비스업 등록업체[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 최근 2년간(2015.06 ~ 현재) 단일 계약(건)으로 대학, 공공기관, 기업에 전산기자재(컴퓨터 본체,
모니터, 노트북 등) 물품을 3억원 이상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발주처의 직인이 있는
실적증명서 또는 기타 증빙(계약서, 세금계산서 등)이 가능한 자료 제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6.19(월)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 완료
※ 붙임 4[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참조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6.19(월) 09:00부터 17: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에 직접 제출(“★”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③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제안서 총 10부[실적증명서 또는 기타 증빙(계약서, 세금계산서 등)이 가능한 자료 포함]
⑥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⑦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6-05 17:19:43
1.235.87.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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