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명지대학교] 2017학년도 자연캠퍼스 학생회 간부 하계수련회 진행 용역 입찰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6-21 16:48:48  |  icon 조회: 1704
첨부파일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명지대학교 2017학년도 자연캠퍼스 학생회 간부 하계수련회 진행 용역 입찰
나. 용역개요
1) 내용 : 항공편, 현지 교통편(버스), 숙소 예약, 가이드 섭외, 방문지 예약 등
※ 세부내용은 「별첨3」,「별첨4」참조
2) 지역 및 기간: 제주도, 2017.8.23.(수)~8.25.(금)
3) 참가자 : 총81명(교직원: 9명, 학생: 72명)
다. 입찰방법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제한경쟁입찰
라.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마. 입찰일정
입찰참가등록 : 2017.6.27.(화) 09:00~16:00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적격업체 (문자) 통보 : 2017.6.27.(화) 16:00 이후
입 찰 : 2017.6.28.(수) 14:00~15:00 (http://www.starbill.co.kr)

바. 입찰참가자격
1)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법인 사업체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 공고일 현재 본점소재지 시‧군‧구청에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으로 등록한 업체
- 관광진흥법시행규칙 제18조제1항에 따라 보증보험 또는 공제에 가입하거나
업종별 관광협회에 영업보증금을 예치한 업체
- 입찰공고일로부터 5년 이내 단일건으로 참가자 80명 이상 규모의 제주도 여행을 주관한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의뢰기관의 종류는 불문임)
2)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6.27. 09:00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별첨1 참조)
※ 기 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6.27. 09:00부터 16: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실시(동시에 아래 입찰참가등록서류 스캔본 첨부 및 증권번호‧사서함번호 입력)

[입찰참가등록서류]
○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2 참조)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증빙문서(등록증) 1부
○실적증명서 1부(발급기관 담당자 연락처, 참가인원수 기재)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입찰금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증 또는 이행(입찰)보증
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6-21 16:48:48
1.235.87.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