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제3생활관 1,4,5동 집기비품 구입 입찰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6-23 10:02:45  |  icon 조회: 1774
첨부파일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제3생활관 1,4,5동 집기비품 구입 입찰
나. 입찰개요
1) 내용 : 제3생활관 1,4,5동 집기비품 구입(품목 및 수량은 아래 표 참조)
숙소수(실) : 344 수용인원(명) : 1,078
구매가구 품목 (개)
책상 (일체형) : 1,078
사물함 (2인) : 390
사물함 (1인) : 298
신발장 : 539
※ 각 물품의 세부사양은 「별첨1」 참조
2) 납품기간: 2017.8.18.(금)~8.25.(금)에 각 숙실별 배치 완료(기간엄수)
다. 입찰방법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제한경쟁입찰
라.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마. 입찰일정
입찰참가등록 : 2017.7.3.(월) 09:00~16: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적격업체(문자)통보 : 2017.7.3.(월) 16:00 이후
입 찰 : 2017.7.4.(화) 14:00~15: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바. 입찰참가자격
1)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법인 사업체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로부터 5년 이내 단일건으로 4억원 이상 가구류 납품 실적이 2건 이상 있는 업체(납품처는 국가기관,공공기관,기업체,학교,자치단체 등 불문)
다만, 컨소시엄 등 공동납품 실적은 불인정하며 업체 단독 납품 실적에 한하여 인정함
2)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7.3. 09:00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별첨2 참조)
※ 기 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7.3. 09:00부터 16: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실시(동시에 아래 입찰참가등록서류 스캔본 첨부 및 증권번호‧사서함번호 입력)
○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3 참조)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실적 증명서 각 1부(발급기관 담당자 연락처, 납품 물품명, 수량 기재)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입찰금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증 또는 이행(입찰)보증
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6-23 10:02:45
1.235.87.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