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명지전문대학] 교육용 모니터 구입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6-28 18:00:41
조회수
2378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교육용 모니터 구입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납품·설치 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4주
2. 구입내역 : 모니터(883점) / 규격 및 요구 사항은 붙임 1(제안요청서) 확인
○ 24인치 : 826대 / 27인치 : 1대 / 27인치 4K UHD : 56대
3. 일정 및 장소
입찰참가등록 : 2017.07.06(목), 09:00 ~ 17:00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
입 찰 : 2017.07.07(금), 09:00 ~ 14: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개 찰 : 2017.07.07(금), 14:10 ~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최근 2년간(2015.06 ~ 현재) 단일 계약(건)으로 대학, 공공기관, 기업에 전산기자재(컴퓨터 본체,
모니터, 노트북 등) 물품을 1억원 이상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발주처의 직인이 있는
실적증명서 또는 기타 증빙(계약서, 세금계산서 등)이 가능한 자료 제출]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7.06(목)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 완료
※ 붙임 4[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참조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7.06(목) 09:00부터 17: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에 직접 제출(“★”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③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④ 납품실적증명원 원본(발주처의 직인 포함) 또는 기타 증빙자료 1부
⑤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⑥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⑦ 제조사에서 발급한 공급자확약서(Certificate) 및 무상 A/S 확약서(1년) 각 1부 - 낙찰업체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6-28 18:00: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