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명지전문대학] 2018학년도 입시홍보 광고 대행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7-13 17:01:55
조회수
231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018학년도 입시홍보 광고 대행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 규격/가격 분리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제안평가 적격심사를 통해 평가위원별 종합 산술 평균한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기술적격자로 결정
‣ 기술적격자로 선정된 업체(2인 이상)의 입찰가격을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입찰가격 : 광고 대행에 따른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18.02.28.

2. 수행내역 : 2018학년도 입시홍보(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타겟 마케팅 등)계획 수립 및 진행
※ 상세수행내역 및 기간은 붙임 1(제안요청서) 확인

3. 일정 및 장소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17.07.21(금), 09:00 ~ 17:00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
제안평가 (발표) : 2017.07.25(화), 14:00 ~ 명지전문대학 본관 3층 대회의실
입찰가격투찰 : 2017.07.26(수), 09:00 ~ 14:00
입찰가격 개찰 및 낙찰자 선정 : 2017.07.26(수), 14:10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최근 3년간(2014.07 ~ 현재) 단일 계약(건)으로 대학입시 홍보대행용역 1억원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발주처의 직인이 있는 실적증명서 또는 기타 증빙(계약서,
세금계산서 등)이 가능한 자료 제출]
○ 대학정보 단일 어플리케이션 기준으로 구글플레이 누적다운로드 수 10만 건 이상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거나 협력 가능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7.21(금)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 완료
※ 붙임 4[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참조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7.21(금) 09:00부터 17: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에 직접 제출(“★”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③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④ 제안서 총 8부[실적증명서 또는 기타 증빙(계약서, 세금계산서 등)이 가능한 자료 포함]
⑤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7-13 17:01: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