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명지전문대학] 예체능관 매점 위탁관리 운영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7-27 15:26:15
조회수
212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명지전문대학 예체능관 매점 위탁관리 운영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다.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입찰금액 : 위탁시설 사용료

2. 위탁관리 내역
용도 : 매점
위치 : 명지전문대학 예체능관 지하2층 (소재지 : 서울 서대문구 가좌로 134)
면적 : 약 17.25㎡(약 5.6평) 위탁면적은 실측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운영시간 (평일) : 학기 중 08:30 ~ 22:00
방학 중 09:00 ~ 15:00
토/일요일/공휴일은 대학의 학사일정에 따른 요청이 있을시 운영

3. 위탁기간 : 2017.08.07 ~ 2018.07.31

4. 일정 및 장소
현장설명 : 2017.07.31(월), 14:00 ~ 명지전문대학 본관 2층 세미나실
입찰참가등록 : 2017.08.02(수), 09:00 ~ 16:00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사무처 총무부
가 격 입 찰 2017.08.03(목), 09:00 ~ 13: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개 찰 : 2017.08.03(목), 13:10 ~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5.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 전대 불가]
가.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다.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따라 당해 사업에 관해 등록된 사업자나 등록 필한 사업자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본사)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마.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바.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6. 입찰참가등록 절차
가. 1단계 : 2017.08.02(수)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완료
※ 명지전문대학에 기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나. 2단계 : 2017.08.02(수) 09:00부터 16: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에 직접 제출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다.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위탁급식영업 신고 증빙자료 포함)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4)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5)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6)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와 입찰보증금 납부·반환 계좌지정
및 서약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7-27 15:26: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