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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전문대학] 2018학년도 신입학모집 입시관련 업무 위탁업체 선정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8-02 11:45:38  |  icon 조회: 1672
첨부파일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018학년도 신입학모집 입시관련 업무 위탁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2. 수행내역 : 상세수행내역 및 기간은 붙임 1(과업지시서) 확인
수행인원 : 3명
수행업무 : ‣입학상담 / 민원업무 ‣ 입학전형 / 충원통보
수행기간 : 2017.09.01 ~ 2018.02.28 (주5일, 8시간/일)

3. 일정 및 장소
현장설명회 : 2017.08.07(월), 10:00 ~ 명지전문대학 본관 2층 세미나실
입찰참가등록 : 2017.08.09(수), 09:00 ~ 16:00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
입 찰 : 2017.08.10(목), 09:00 ~ 14:00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개 찰 : 2017.08.10(목), 14:10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현장설명회(2017.08.07, 10:00)에 참가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8.09(수)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 완료
※ 붙임 4[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참조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8.09(수) 09:00부터 16: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에 직접 제출(“★”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입찰등록서류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③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④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⑤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8-02 11:45:38
1.235.87.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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