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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명지전문대학] 2018학년도 입시 및 실기고사장 기자재 임차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8-21 16:51:24
조회수
1924
첨부파일
 1.입찰공고문.pdf (53659 Byte)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018학년도 입시 및 실기고사장 기자재 임차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대금지급 : 각 임차기간 종료 후 15일 이내 지급(총 3회)
2. 임차내역 : 붙임 1(사양서) 참조
첨부파일 참조

3. 일정 및 장소

입찰참가등록 : 2017. 08.24(목), 09:00 ~ 17:00 본관 1층 사무처 총무부
입 찰 : 2017. 08.25(금), 09:00 ~ 14: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개 찰 : 2017. 08.25(금), 14:10 ~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용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8.24.(목)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에 가입 후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 완료
※ 붙임 3[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참조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8.24.(목) 09:00부터 17: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사무처 총무부에 직접 제출(“★”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1부
③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④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⑤ 입찰금액의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8-21 16:5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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