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김포대학교] 제23회 문수대동제 대행업체 선정의 건 _ 스타빌
icon 정운태
icon 2018-07-27 12:39:39  |  icon 조회: 484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18년 제23회 문수대동제 행사진행 업체 선정의 건
나. 설계금액 : 65,000,000원(부가세포함)
다. 입찰참가신청마감 : 2018.08.08.(수) 11:30까지, 스타빌
라. 제안서 제출마감 : 2018.08.08.(수) 11:30까지, 사무처
마. 제안서발표(P/T) : 2018.08.09.(목) 14:00 ~ 16:00, 호프관217호
바. 우선협상대상업체 선정 : 2018.08.09.(목)

2. 2018년 제23회 문수대동제 행사진행 개요(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집행계획서 참조)
가. 기간 : 2018년 09월19일(수) ~ 09월20일(목)
나. 내용 : 김포대학교 2018년도 문수대동제 행사 진행 관련 일체(무대장비 및 연예인,MC 섭외)
3. 입찰참가자격
◦ 최근 3년간 대학 및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행사로 1억원 이상의 실적을 갖고 있는 업체
◦ 우리학교 문수대동제 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자)

4. 업체결정
-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발표(P/T) 후 본 대학의 평가기준에 의거, 우선협상우선협상 순위에 따라 가격협상 후 계약체결

5. 입찰참가신청서류 : 2018.08.08(수)11:30까지, 스타빌 (www.starbill.co.kr)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자에 한함) 각 1부

6 . 제안서제출서류 : 2018.08.08(수)11:30까지, 사무처
- 실적증명서 1부
- 제안서 10부(PT파일 포함)

7. 유의사항
가. 상기 외 궁금하신 점은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는
서류를 제출하신 업체의 책임임을 알립니다.
나. 본 공고의 제출서류는 마감 시간 전에 스타빌과 사무처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업체는 낙찰금액에 따라 인지세(7만원)가 부과될수 있습니다.
마. 사업계획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학생팀(031-999-4705, 최원호)로, 공고에 관한 문의는
사무처(031-999-4751, 박용석)로 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2018년 문수대동제 행사 계획서 1부. 끝.

2018. 07. 26.

김 포 대 학 교 총 장
2018-07-27 12:39:39
39.114.21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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