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와이즈유, ‘명함콘테스트·수기공모전’ 개최
icon 와이즈유
icon 2018-11-29 14:15:21  |  icon 조회: 120
첨부이미지
<와이즈유 ‘명함콘테스트·수기공모전’ 개최>

링크플러스사업단, 사회맞춤형학과 학생 대상 교육성과 확인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 LINC+사업단(단장 최은주)은 7일 사회맞춤형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수기공모전’과 ‘명함콘테스트’ 시상식을 진행했다.

‘수기공모전’은 사회맞춤형학과 학생의 역량개발 및 취업 준비를 스스로 점검하고 이를 통해 사회맞춤형학과 교육과 취업지원 성과를 확인하기 위해 진행했다. 또한 ‘명함콘테스트’는 작은 명함에 자신의 미래, 정체성과 브랜드를 담아 진로와 목표에 대해 좀 더 구체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와이즈유 LINC+사업단은 지난 9월 공모를 시작해 외부전문가의 심사와 전시회를 겸한 학생 참여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기공모전은 ‘나를 움직였던 수업’을 낸 김명석 학생(산업로봇전공), 명함 콘테스트는 ‘세인에 빠지다’를 낸 변세인 학생(뷰티테이너트랙)이 각각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밖에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2명의 학생에 부상과 함께 총장상과 LINC+사업단장상을 수여했다.

최은주 사업단장은 “이번 공모전은 학생의 역량 개발 우수사례를 통해 사회맞춤형학과 교육성과를 확인한 좋은 기회였다”면서 “와이즈유 LINC+사업단은 지역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지역에 특화된 산학일체형 인재를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맞춤형학과는 대학과 지역기업이 공동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교육하여 해당 기업으로 취업을 연계시키는 과정으로 교육부가 주관하는 LINC+사업(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이다. 와이즈유는 2017년부터 산업로봇전공, 스타호텔리어트랙, 뷰티테이너트랙, 패션테크니컬디자이너트랙 등 4개의 사회맞춤형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2018-11-29 14:15:21
210.110.47.1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