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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 한신대학교 그룹웨어 시스템 고도화 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
icon 한신대학교
icon 2018-11-30 11:40:33  |  icon 조회: 223
[공고번호 : 제 2018-13호]


한신대학교 그룹웨어 시스템 고도화 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한신대학교 그룹웨어 시스템 고도화 업체 선정 재입찰

나. 예산: 90,000,000원(VAT 포함)

다.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5개월 이내



2.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평가비율 : 기술평가(90%), 가격평가(10%)

나. 종합평가점수 = 기술평가점수 + 입찰가격 평가점수

- 단, 1) 기술평가 점수 85%이상이며, 종합평가 8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업체 선정

2) 동점자 발생 시 기술능력평가 심사점수를 우선함 (제안요청서 참조)

3) 예정가격을 초과한 입찰업체는 가격평가점수를 0점 처리함.

다. 4개 이상의 업체가 응찰할 경우 1차 서류심사를 거쳐 3개 업체만 입찰(PT)평가에 참여함.



3. 입찰 일정

- 입찰공고 : 2018.11.30.(금)
- 제안요청설명회 2018.12.06.(목) 14:00 장소: 장공관 3층 1319회의실
* 구비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참석자 재직증명서 1부
- 입찰등록일 (제안서접수마감) : 2018.12.10.(월) 9:30~11:00까지 장소: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 합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다.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라. 입찰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가 아닌 업체

마.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바. 본 사업은 공동수급(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사.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아.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3년 이내 대학 또는 기업, 공공기관의 전자결재 제작이나 유지보수영역의 단일실적이 8천만원(부가세 포함)이상 수주 경험이 있는 사업자(실적납품 실적 증명서 제출)

자. 전자결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또는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차. 입찰현장설명회(제안요청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 입찰에 등록할 수 있음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대상자 중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점수가 1위인 제안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기타 지원조건 등을 협상

나. 단,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시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음.

다.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하여 재입찰 추진함.

라.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조달청 규정에 의함.


7.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3항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한다.



8.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붙임양식] 1부

○ 확약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최근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 회사소개서 ([붙임양식]일반현황및연혁, 재무구조및매출현황 포함) 1부.

○ 용역수행실적(총괄표) [붙임양식] 및 사업이행 실적증명서 각 1부

○ 제안서/요약서 (제안서 작성안내 내용을 준수하여 작성) 10부 및 USB 2매.

○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표 (밀봉 날인) [붙임양식] 각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 기타 입찰관련 증빙서류 각 1부

- [붙임양식] 사업참여기술자명단, 수행인력이력서, 정보비공개동의서




9.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서류, 계약조건 등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함

마. 문의처

1) 제안관련 문의: 정보관리팀 031-379-0123

2) 입찰관련 문의: 행정지원팀 031-379-0066


2018. 11. 30.

- 한신대학교 총장 -
2018-11-30 11:40:33
203.252.1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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