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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 한신대학교 생활관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입찰 공고
icon 한신대
icon 2019-01-29 15:08:57  |  icon 조회: 116
[공고번호 : 제 2018-15호]

한신대학교 생활관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한신대학교 생활관 식자재 납품
나. 예 산: 50,000,000원(VAT 포함 : 년)
다. 품명 및 계약 내역: 쌀, 계란, 가공식품 및 공산품
※ 이상의 전품목 납품이 가능해야 함
※ 붙임 내역서 참고(단, 수량은 학교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라. 입찰방법 : 일반제한(총액)협상에 의한 최저가 견적 계약
마. 식자재납품장소 : 경기 오산시 한신대길 137 한신대학교 성빈학사 식당
바. 연간 추정금액 : 금 오천만원정 (₩ 50,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2. 계약 기간 : 2019년 2월 25일 ~ 2020년 8월 21일

3. 입찰 일정
입찰등록 : 2019.02.08.(금) 9:30~11:00까지 * 장소: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방문접수
입 찰 : 2019.02.19.(화) 14:00 * 장소: 장공관 3층 1319호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 합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다.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서울 및 경기지역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 위생법 시행령 제 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사고당 3억원 이상)
마. 매일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주 5회 이상)
바.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사.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냉장·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 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및 물품창고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아.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한 업체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38조에 의거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입찰신청마감일에 제출하여야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하여 재입찰 추진함.
나.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조달청 규정에 의함.

7.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8.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지1호] 1부
나. 업체 기초조사표[별지2호] 1부
다. 입찰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사본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영업신고증 사본 1부
마.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바. 식품판매업신고필증(영업의 형태가 집단급식소 식품 판매업인 업체) 사본 1부
사. 납세증명서 1부
아.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자. 소유 냉동 탑차 차량 소독필증 1부
차. 보험관련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책임 등) 각 1부
카. 식품취급자, 차량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증사본 첨부)
타. 납품 거래 실적 현황 [별지3호] 1부
파. 서약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별지4,5호] 각 1부
하. 가격제안서[별지6호] 및 단가견적서[별지7호] (2019년 2월 1일 기준) 각 1부, 밀봉 후 인감도장 날인

10.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특수조건등 입찰에 필요한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함
마. 입찰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로 대신함.
바. 문의처
1) 제안관련 문의: 생 활 관 031-379-0175
2) 입찰관련 문의: 행정지원팀 031-379-0066

2019. 01. 29.

- 한신대학교 총장 -
2019-01-29 15:08:57
203.252.1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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