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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한신대학교 디지털 복합기 임대계약 사업 업체 선정 입찰 공고
icon 한신대학교
icon 2019-02-12 13:02:57  |  icon 조회: 77
[공고번호 : 제 2018-17호]

한신대학교 디지털 복합기 임대계약 사업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공고번호: 제2018-17호
나. 입 찰 건 명 : 한신대학교 디지털 복합기 임대 계약
다. 입 찰 방 식 : 일반경쟁입찰(최저가격입찰)
라.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3년

2. 입찰 일정 및 입찰 장소

입찰등록 2019.02.19.(화) 9:30~11:00까지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입 찰 2019.02.21.(목) 10:00 장공관 3층 1318회의실
※ 행정부서별 복합기 설치 장소 : 별첨 “입찰자료”참조.

3. 입찰 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다. 본교 입찰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교입찰인 유의사항에 명시된 사항을 구비하고 소정기일 내에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라. 본 사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마. 본교에서 제시한 제품과 동일 규격 이상으로 납품 품목을 제시한 업체

4. 입찰 보증금 및 동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함

5. 입찰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법인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본교양식 사용가능)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1개월이내)
사.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1부(예정금액 5%이상)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자. 확약서 1부.
차.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자료 (밀봉 날인) 1부.
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타. 최근 3년간 재무제표증명서(국세청발급)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다.
나.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 할 수 있는 정황이 있는 경우 당해 입찰을 유찰 시킨다

7. 계약의 성립
낙찰자는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으로 납부하고,계약체결 통보를 받은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8.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나. 입찰자는 공고한 첨부파일 등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 인 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함
마. 입찰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로 대신함.

9.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처
- 제안관련 문의 : 시설관리팀 ☎ 031-379-0082
- 입찰관련 문의 : 행정지원팀 ☎ 031-379-0066


2019. 2. 12.

- 한신대학교 총장 -
2019-02-12 13:02:57
203.252.1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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