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재공고] 2019 대학 홈페이지 운영 사업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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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n 2019-04-09 16:34:59  |  icon 조회: 110
서울디지털대학교 "2019 대학 홈페이지 운영" 사업자를 아래와 같이 선정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아래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 번호 : 정보-2019-04-002
나. 입찰건명 : 2019 대학 홈페이지 운영 사업
다. 제안서 접수 : 2019년 4월 18일(목) 15시까지

2. 입찰서류 제출 및 관련 문의
가. 제출 방법
- 온라인 서류 : 본교 전자입찰 사이트에 참가신청 후, 온라인 제출
- 오프라인 서류 : 본교 방문 제출
나. 제출처
- 온라인 서류 : 본교 전자입찰 사이트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 오프라인 서류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424, 5층 정보관리팀(02-2128-3094)
다. 문의 : 정보관리팀(02-2128-3126, 김현 과장)

3. 입찰 방법 : 일반 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기술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등을 평가하여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결정
나.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로 함
다. 세부 내용은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참고

5. 입찰 참가 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계약 사업 예가 이상으로 본 사업과 유사 분야 수행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기준 12개월 이전부터 계약 체결일 까지 계속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내인 업체
라. 입찰 접수 시 구비서류를 입찰접수 마감 전까지 제출한 업체
마. 자격 구비 및 입찰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업체
바. 부도, 화의, 법정관리 업체 제외

6. 입찰 등록 시 구비 서류 :
가. 온라인 제출 서류
① 입찰서
② 입찰참가신청서
③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표
④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나. 오프라인 제출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②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
③ 내용이 담긴 저장매체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⑤ 인감증명서(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⑥ 법인등기부등본(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⑦ 사용인감계
⑧ 최근 3개년 재무제표
⑨ 지방·국세 완납증명서(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⑩ 동등 이상 사업 참여 실적증명서(또는 계약서 사본, 최근 3개년)
⑪ 신용평가등급서(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⑫ 투입인력 경력 증빙서류(이력서, 자격증 등)
⑬ 위임장(재직증명서 사본 첨부)
⑭ 청렴이행각서(별지서식)
⑮ 확약서(별지서식)

7.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와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기타
가. 허위서류 제출업체는 향후 사업에서 1년간 참여 제한이 있을 수 있음.
나. 입찰 참가 자격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입찰공고문과 본교 전자입찰사이트(www.ebiz4u.co.kr) 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붙임
: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각 1부.

2019년 4월 9일

서울디지털대학교 정보관리팀
2019-04-09 16:34:59
117.17.12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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