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송원대학교 해남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뮤지컬 공연 성료
icon 박지호
icon 2019-05-20 10:20:18  |  icon 조회: 170
첨부이미지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에서 위탁 운영하는 해남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박연옥)는 5월 7일에 해남군 문예예술회관에서 관내 센터 등록 어린이집 약 700 여명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어린이 뮤지컬 “비실비실 용왕님의 건강대모험”을 실시하였다.
이번 어린이 뮤지컬은 “손씻기를 잘하여 식중독을 예방하고 불량식품을 먹지 말고 골고루 먹자”라는 내용으로 약 1시간 진행되었다. 중간 중간 어린이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질문과 참여 유도로 많은 어린이의 흥미와 호기심을 만족시켜 주는 시간이었다.

원아와 함께 참석한 한 어린이집 원장님은 “해남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활동 프로그램이 다양하고 많아서 우리 아이들의 감성과 오감만족 발달에 많은 도움을 주어서 감사하다”고 하였다. 또한, 함께 한 어린이들은 모두 입을 모아 “너무 재밌었고 손씻시 잘하고 골고루 먹을 것”이라고 하였다.

송원대 식품영양학과 박연옥 센터장은 2019년도 해남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가장 큰 목표는 “다양한 어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우리 아이들이 직접 몸으로 느끼고 알아가는 올바른 식습관 형성”임을 강조하면서 계속 지원되는 어린이교육에 많은 참여와 격려를 부탁하였다.

해남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5월말 “골고루 먹어요, 미니컵케익 만들기”를 실시하며, 6월 말에는 센터 체험관에서 “안녕! 나는 버섯이야”를 주제로 편식예방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2019-05-20 10:20:18
210.181.135.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