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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 한신대학교 점보롤화장지 및 페이퍼타월 납품 업체 선정 입찰공고
icon 한신대학교
icon 2019-05-21 09:18:04  |  icon 조회: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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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제2019-03호]

한신대학교 점보롤화장지 및 페이퍼타월 납품 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신대학교 점보롤화장지 및 페이퍼타월 납품
나. 입찰방법 : 일반제한(총액)협상에 의한 최저가 견적 계약
다. 입찰내역
1) 품목 : 점보롤화장지 및 핸드타월
2) 제품사양
가) 천연펄프 점보롤 화장지(규격 95mm이상 × 300m이상) -2겹
항목 단위 기준 비고
평량 g/㎡ 25이상 친환경인증마크 제품(시험성적서 제출)
흡수도 g/g 8이상
파열강도(10장) mN 25000이상
백색도 % 80이상
물에서의 풀림성 초 20이하

나) 천연펄프 페이퍼타올 (규격 215mm × 215mm ± 5)-2겹 50밴드 * 100매입
항목 단위 기준 비고
평량 g/㎡ 30이상 시험성적서 제출
파열강도 mN 50000이상
흡수도 g/g 8이상
백색도 % 80이상
※ 국가공인시험기관(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등)에서 발급한 시험성적서 제출

라. 납품방법 및 장소
1) 단가 계약 후 정기 및 부정기적인 납품요구시 학교 내 지정된 장소로 납품 및 적재
하여야 한다.
2) 롤화장지 케이스는 기존 설치된 케이스를 활용하며, 고장 또는 파손되는 경우에는
계약 상대자가 A/S 또는 교체하여야 한다.
마. 연간구매 예정 수량 : 사용자 요구에 의한 분기별 분할 납품.
품명 계약수량 비고
천연펄프 점보롤 화장지 700박스
천연펄프 페이퍼타올 300박스
※ 예정수량을 달성하지 못한 경우에 계약상대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 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 ~ 2021년 6월 30일
※ 다음 계약 체결 전까지는 본 계약과 동일한 조건으로 납품하여야 함

3.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공고 2019.05.21.(화) 홈페이지외 2곳
입찰등록 2019.05.29.(수) 9:30~11:00까지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방문접수
입 찰 2019.05.29.(수) 14:00 장공관 3층 1318호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 합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 물품제조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공장등록증을 갖추고,
최근 3년이내 대학교에 연간 2천만원이상 납품한 업체
다. 주된 영업소 사무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에 소재한 업체
라.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5. 입찰등록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확약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마. 위임장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지참) 1부.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사. 시험성적서(국가공인시험기관[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등] 발급) 1부.
아. 친환경표지 사용인증서 1부.
자.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각1부.
차.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

카. 가격제안서 및 견적서(가격산출근거자료) 1부.
타. 최근 3년간 재무제표증명서(국세청발급)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표시 후 인감 날인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하여 재입찰 추진함.
나.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조달청 규정에 의함.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 제출

9. 기타 사항
가.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등록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입체 반환하지 않음.
라.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함
마. 입찰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로 대신함.
라. 문의처 : 행정지원팀 031-379-0066

붙임 : 계약특수조건 1부. 입찰관련 서식 1부.


2019. 05. 21.

한신대학교 총장
2019-05-21 09:18:04
203.252.1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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