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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 한신대학교 통학용 셔틀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닉네임
한신대학교
등록일
2020-07-20 09:22:57
조회수
2284
첨부파일
 한신대통학버스입찰.zip (58341 Byte)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공고번호: 제2020-03호
○ 입찰건명 : 한신대학교 통학용 셔틀버스 임차용역
○ 계약(용역)기간 : 2020.09.01 ~ 2022.08.31(2년, 방학기간 제외)
※ 운행기간 중 수시 또는 정기적으로 서비스품질 조사를 시행할 수 있으며, 이를 근거로 계약기간을 1년간 연장할 수 있다.
○ 운행내용
(1) 1호선 병점역에서 한신대학교 60주년기념관 승차장까지 운행
(2) 청명역(영통)에서 한신대학교 60주년기념관 승차장까지 운행(시범운행, 2020-2학기)
단, 시범운행 후 이용자 수가 확보되면 정규 노선으로 운행 예정
※기타 학내 행사 (MT, 답사여행, 각종 행사 등)에 우선 운행권 부여
(3) 운행기간: 2020학년도 2학기 ~ 2022학년도 1학기
- 모든 운행 노선은 매학기 15주 운행(총 30주/1년)하며, 방학 중에는 운행하지 않음
또한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운행하지 않으며 지원금도 지급하지 않음
- 등교 배차로 등교시간의 수송 혼잡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버스를 증차하며 운행횟수에 따라 지원금을 지급함.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 입찰금액제안은 1년 30주 기준의 총금액(부가세포함)으로 제안하며,“붙임.입찰유의서” 참조

3.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 찰 공 고 2020.07.20.(월) 홈페이지
입 찰 등 록 2020.07.30.(목) 09:30~11:00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방문접수
입 찰 2020.08.04.(화) 14:00 장공관 3층 1318 회의실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함.

4. 입찰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 입찰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가 아닌 업체
○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의 규정에 의거 운송사업을 등록한 업체[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5805)]이어야 하며,「자동차손해 배상보장법」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 (법정보상 최고한도금액 가입)을 필한 업체
○ 공고일 기준 2014년식 이상 및 45인승 이상의 통학(근)버스 위탁 운행 대수가 공고일 현재 20대 이상 소유한 업체(차량등록원부 제출)
○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대기업) 및 대학에서 정기적인 운행을 한 실적이 있는 업체 (수학여행 , MT 등 행사용이 아닌 정기적인 운행실적)
○ 경기도에 차고지를 운영하는 자본금이 1.5억 이상인 업체
○ 지입차량은 운행할 수 없음
○ 통학버스 외부에 대학에서 지정하는 홍보스티커를 부착 운행이 가능한 업체
○ 본 사업은 컨소시엄 구성을 할 수 없으며, 단일법인 업체의 제안에 한정함
○ 상기 요건을 모두 갖추고 입찰 참가신청 및 등록을 완료한 업체

5.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및 확약서[별지서식]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개월 이내)
○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1부(입찰금액의 5%이상) 1부.
○ 용역수행실적(총괄표)[별지서식] 1부.
○ 최근 3년(2017~공고일)이내 공공기관(대기업) 및 대학 통학버스 운행 실적 증명서 1부.
- 사업이행실적증명서(발주처 날인) 또는 계약서사본과 같은 실적확인이 가능한 서류 제출
○ 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사본 1부.
○ 차량보유현황[별지서식] 1부.
○ 소속차량의 등록원부와 종합보험가입증명서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별지서식] 1부.
○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별지서식] 각1부.
○ 3년간(2017~2019) 재무제표증명서(국세청발급)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
○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횟수에 제한 없이 투찰을 실시함.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7. 입찰 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함.(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8.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3항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9. 유의사항
○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 입찰자는 공고사항,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 입찰등록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함
○ 입찰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로 대신함.
○ 문의처 : 한신대학교 사무처 행정지원팀 (031-379-0066),학생지원팀 (031-379-0043)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계약특수조건 1부. 3. 별지서식 1부.

2020.07.20.

한신대학교 총장
작성일:2020-07-20 09:2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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