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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학교 대학교육체계 고도화(전공교육과정 개발) 컨설팅 용역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닉네임
한신대학교
등록일
2020-11-12 16:35:27
조회수
602
첨부파일
 한신대.zip (3175083 Byte)
[대학혁신지원사업] 한신대학교 대학교육체계 고도화(전공교육과정 개발) 컨설팅
용역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공고번호 : 제2020-05호
○ 입 찰 건 명 : 한신대학교 대학교육체계 고도화(전공교육과정 개발) 컨설팅
○ 예 산 : 60,000,000원 [부가세포함]
○ 계 약 기 간 : 계약일 ~ 2021년 2월 28일

2.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기술능력평가(80%) 및 가격평가(20%)를 통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일정

붙임 공고문 참조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함.


4. 입찰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 입찰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가 아닌 업체
○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참가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확약서 각 1부 [별지서식1,2]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이상)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개월 이내)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보안서약서 각 1부.
○ 신인도(부정당업자 제제 여부) 1부.
-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았음을 입증하는 서류(조회방법은 수요기관 이용자가 로그인 후 '나의나라장터 - 부정당업자 관리 - 부정당업자 조회' 화면에서 사업자번호 등 해당 업체사항을 입력 후 검색을 클릭하면 가능)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1부
○ 가격제안서 1부 (세부산출내역서 첨부/밀봉 날인) 1부
○ 사업이행실적증명서 (발주처 날인)
- 최근 5년(2016.01.01.~입찰등록일) 대학의 학사 및 행정 관련한 사업용역이행실적중 각 건당 5천만원이상(VAT포함)만 제출
- 실적확인이 가능한 서류(계약서, 세금계산서)로 갈음 가능함.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제안서 10부 및 USB(제안서 및 발표용PPT 파일 첨부) 1매.
- A4용지 3홀 바인더사용 (제본하지 말 것)
○ 최근 3년간 재무제표증명서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6. 제출방법
○ 한신대학교 사무처 행정지원팀(장공관 1층) 방문접수 (우편접수불가)
○ 구비서류를 모두 갖추어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서류가 완비되지 않은 경우에는 신청접수를 받지 않음

7. 낙찰자결정방법
○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를 종합하여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후 협상을 통해 최종 낙찰자 선정
○ 기술평가 점수만을 기준으로 일정비율(85%) 이상인 자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 점수(100점 만점)를 기준으로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 )
○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하여 재입찰 추진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8. 입찰 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함.
(보증기간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10. 유의사항
○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등록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 입찰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로 대신함.

11. 문의처
○ 제안관련 문의 : 평가팀 ☎ 031-379-0227
○ 입찰관련 문의 : 행정지원팀 ☎ 031-379-0066


붙 임 : 제안요청서 1부. 끝.


2020. 11. 12.


한신대학교 총장
작성일:2020-11-12 16:3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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