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계약기간 및 내용
1) 계약기간(안) : 2017.2.8. ~ 2018.1.31.(인테리어 공사 기간 포함)
2) 계약내용 : 자연캠퍼스(용인) 명진당내 학생식당 설치,운영
위치 : 명진당 지하 (면적 884㎡) 푸드코트식 식당운영
※ 인테리어 비용(집기류,기계류 포함)은 전액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함
다.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규격,가격 분리입찰)
라 낙찰자 결정
○ 규격입찰: 본교 소속의 평가자(6인)의 평가점수중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4인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규격적격자로 결정
○ 가격입찰: 규격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의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투찰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
바. 입찰참가등록절차
- 1단계 : 2017.01.24. 09:00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별첨4 참조)
※ 이미 시스템에 가입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1.24. 09:00부터 16: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 (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입찰참가등록서류 스캔본 첨부 및 증권번호‧사서함번호 입력 병행)
①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1 참조) 1부
②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③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④대학교 구내 식당 운영 실적 증빙문서 1부(양식은 자율, 업체 대표자의 확인필)
⑤국세 완납 증명원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⑥지방세 완납 증명원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⑦이행각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2 참조) 1부
⑧입찰금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증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보험증권 제출시 반드시 증권번호,사서함번호 입력)
- 입찰보증금(현금)납부시 납부계좌: 하나 842 -910002 -08504(예금주:명지대학교)
입금자명은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된 업체명으로 하여야 함
※ 대리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 위임장 1부, 대리인 신분증 사본 1부
2.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명지대학교와 분쟁, 낙찰포기 또는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법인 사업자
나.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사업자
다.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명지대학교 요구조건을 모두 수용 가능한 사업자
라. 국·공립 또는 사립대학(전문대 포함)에서 구내식당을 2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