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입찰참가등록절차
- 1단계 : 2017.02.16. 09:00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붙임4 참조)
※ 이미 시스템에 가입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2.16. 09:00부터 16: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을 하되, 입찰참가등록서류 스캔본을 첨부하고 증권번호‧사서함번호를 반드시 입력하여야 함
①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1 참조) 1부
②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③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④국세 완납 증명원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⑤지방세 완납 증명원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⑥복사매장 운영 실적 증명서 1부
⑦이행각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2 참조) 1부
⑧입찰금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증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반드시 다른 서류들과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2.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법인 또는 개인 사업자
가. 입찰일 기준 5년 이내 국·공립,사립대학교(전문대 포함) 교내에 복사매장을 운영
한 사실이 있는 사업자(매장규모,운영기간 제한없음)
나.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명지대학교와 분쟁, 낙찰포기 또는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사업자
다. 본 입찰의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사업자
라.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명지대학교 요구조건을 모두 수용 가능한 사업자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