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04.06(목)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04.06(목) 09:00부터 17: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팀에 직접 제출(“★”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③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④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⑤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