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연구수행을 위한 연구시작품 외주제작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납품기한 : 2017.05.26.(금)
○ 대금지급 : 물품 납품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3. 일정
견적서 제출기한 : 2017.04.11. (화), 11:00 까지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계약상대자 선정 : 2017.04.11. (화), 11:00 선정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5. 유의사항
가. 본 외주제작은 각종 납품 경비 및 세액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붙 임. 외주제작 사양서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