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명지전문대학] 홍보 인쇄물[브로슈어 Vol. 12] 제작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6-28 14:38:02
조회수
247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명지전문대학 홍보 인쇄물[브로슈어 Vol. 12] 제작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다.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2. 제작내역
제작명 : 브로슈어(Vol. 12)
규격 : 210mm ☓ 297mm 64Page(표지 포함)
수량 : 1,000부
비고 : 상세내역 [붙임 1] 과업지시서 참조
※ 수행범위 : 제작 기획, 편집, 번역(영어/중국어), 촬영, 디자인, 인쇄 등 제작 전반 일체

3. 제작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
4. 일정 및 장소
입찰참가등록 : 2017.07.06(목), 09:00 ~ 16:00 까지 본관 1층 총무부
가격입찰 : 2017.07.07(금), 09:00 ~ 13:0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개 찰 : 2017.07.07(금), 13:10 ~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5.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가. 최근 2년 이내(2015.01~현재) 홍보 브로슈어 또는 책자 기획‧총괄 제작업무 계약[단일 건 5천만원(부가세 포함) 이상]
실적 보유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상의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천 및 경기지역인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청산·합병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실이 없는 업체
라.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마.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6. 입찰참가등록 절차
가. 1단계 : 2017.07.06(목)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완료
※ 명지전문대학에 기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나. 2단계 : 2017.07.06(목) 09:00부터 16:00까지 ①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②아래의 입찰등록서류를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부에 직접 제출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다.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4)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5) 참가등록 날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6) 실적증명서(계약금액이 기재된 발주처 발행 실적 증명서 원본을 제출)
7)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확인서와 입찰보증금 납부·반환 계좌지정 및 서약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6-28 14:38: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