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2017년 제22회 문수대동제 행사진행 개요(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집행계획서 참조)
가. 기간 : 2017년 09월27일(수) ~ 09월28일(목)
나. 내용 : 김포대학교 2017년도 문수대동제 행사 진행 관련 일체(무대장비 및 연예인,MC 섭외)
3. 입찰참가자격
◦ 최근 3년간 대학 및 공공기관, 단체에서 발주한 단일행사로 7천만원이상의 실적을 갖고
있는 업체
◦ 우리학교 문수대동제 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자)
4. 업체결정
-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발표(P/T) 후 본 대학의 평가기준에 의거, 우선협상우선협상 순위에 따라 가격협상 후 계약체결
5. 입찰참가신청서류 : 2017.08.04(금)11:00까지, 스타빌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자에 한함) 각 1부